귀신 꿈 해몽 10가지 본문

꿈해몽

귀신 꿈 해몽 10가지

Ε 2019. 2. 6. 00:50

괴물의 가면이 나오는 꿈은 표면적인 두려움 때문이에요

괴물의 가면이 나오는 꿈 속에는 골칫거리로 하는 상대방의 본질을 짐작하기가 생길 가능성이 제시되고 있습니다. 허세를 부려서 있을 뿐 사실은 약한 부분이 많다는 데요. 생각했던 이상으로 상대의 마음은 약하고 곧 제압 되어 버립니다. 괴물의 가면은 표면상의 위협의 이미지가 되고 있습니다. 약함을 감추기 위한 장식을 헐어 버리면 이긴 거나 다름없어요.보기에 속지 않고 상대를 깊이 아는 것이 교제의 포인트입니다.

귀신과 싸우는 꿈은 희망을 찾아 암시입니다

귀신과 싸우는 꿈에는 스스로 과감하게 적에게 도전하고, 미래의 희망을 사로잡기가 제시되고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 빠져도 자신의 힘을 믿고 도전하는 자세가 귀신과 싸우는 장면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결코 꿋꿋하지 않고 정면으로 맞서는 자세는 주위 사람들의 공감을 얻게도 연결됩니다. 점차 협력자도 늘어나는 현실 속에서 직면한 여러 문제를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진지하게 대하는 의식이 장래의 자기 형성에도 큰 도움이 될 암시입니다.

귀신과 친하게 되는 꿈은 관용을 얻는 암시입니다

귀신과 친하게 될 꿈을 꾼 경우 자신과는 다른 성격과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과 사이좋게 된 암시로 받아들여집니다. 원래 피하고 싶어진 상대라고도 좋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까요. 아무리 자신과 뜻이 맞지 않아도 상대의 의견에 귀을 기울이고 이해하려는 자세가 싹트게 됩니다. 처음부터 거부할 것이 아니라 스스로 다가가는 자세가 귀신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나고 있습니다.유연한 자세로 있던 암시가 됩니다.

귀신한테 도움 받는 꿈은 화해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귀신한테 도움 받는 꿈 중에는 지금까지 갈등하던 상대와 손 잡고 함께 같은 목적을 향한 노력할 수 있는 미래가 암시되어 있습니다. 응어리가 해소되고 미래를 향한 화해에 연결할 거예요. 서로 그동안의 언쟁을 물에 흘리는 마음가짐이 가능하도록 환경이 갖추어지고 갑니다. 격의 없이 부딪히는 가운데 자신의 행실을 반성하게 됩니다.도움 받는 장면에는 상조의 관계가 만들어지는 새로운 미래의 모습을 나타낸 것입니다.

술래가 쫓아갈 수 있는 꿈은 속박의 암시입니다

술래가 쫓아갈 수 있는 꿈을 꾼 경우, 교제 상대 등의 강한 속박에 당할 가능성이 시사됩니다. 자유로운 시간을 요구해도 좀처럼 인정 받지 않고 정신적인 면까지 지배되고 하는 것입니다. 쫓아오는 도깨비는 도망 갈 곳 없는 현실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의지로 매사를 결정할 의욕마저 잃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어딘가에서 지금의 관계를 끝내고 심신에 개방될 필요성이 강하게 제시되고 있습니다.

귀신을 죽이는 꿈은 리스크의 소멸을 의미합니다

귀신을 죽이는 꿈을 보면 달라붙고 있던 위험을 모두 제거하고 편안히 쉴 상태를 실현 가능하다 암시가 됩니다. 작은 트러블이나 인간 관계의 문제를 하나하나 정중히 풀어 가 최종적으로 아무런 걱정도 없게 될 것입니다. 만악의 근원인 귀신이 꿈에 나온 것은 문제에 대한 대처를 서두르지 않으면 안 되다는 암시입니다.과감하게 맞서고 죽이는 것은 중장기의 스팸에서 모든 위험을 지울 조짐입니다.

신사에 귀신이 있는 꿈은 역전패의 암시입니다

신사에 귀신이 있는 꿈을 보면 지금까지 순조롭게 진행된 일이나 연애가 한꺼번에 암전 되어 버릴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당연한 일상이 깨질 이루는 대책 없이 망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긴장감을 갖고 찾는 리스크에 마주보자세가 가진 눈 할 것입니다. 신사는 나쁜 것을 정화하는 상징물로 꿈에 보이고 있습니다.그 영역에 개입하는 존재에게 적절한 대응을 해나가지 않으면 사태는 나쁜 방향으로 걸어가는 버립니다.

귀신에 사로잡히다 꿈은 싸움에 져암시입니다

귀신에 사로잡히다 꿈 속에는 정면으로 마주 하고, 계속해서 온 상대로 맡는 미래의 모습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팽팽하고 온 힘이 점차 자신에게 열세인 것이 될 거에요. 위협으로 상대를 파악하고 있는 한 적대 관계는 끝나지 않아요. 어딘가에서 타협하고 마침표를 찍는 노력이 요구되는 것입니다. 현실 속에서 타협이 없는 인간 관계에서도 중국을 다루는 방식의 재검토가 요구됩니다.새로운 관련성을 구축해야 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술래 잡기의 술래가 되는 꿈은 복수하는 미래의 암시입니다

술래 잡기의 술래가 되는 꿈에는 대립하고 있는 상대의 약점을 잡아 복수한다는 기분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직접적인 공격이 아니라 등 뒤에서 뒤쫓아 덫을 놓다 같은 이미지로 숨바꼭질의 장면이 꿈에 나온 것입니다. 귀신 역할은 마지막 쐐기를 박은 시츄에이션이 되고 있습니다. 완전 승리를 향해서 싸우는 의식이 높아지죠.지금까지 받아 온 괴롭힘 등에 대해서 철저하게 맞서는 미래의 암시가 되고 있습니다.

숨바꼭질의 귀신이 되는 꿈은 진상을 파악했던 암시입니다

숨바꼭질의 용기가 꿈 속에는 그동안 신기하게 생각하고 있었고, 의문이 드러난 암시를 담고 있습니다. 새로운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스트레스 없는 나날을 보낼 수 있을까요. 술래가 되다 장면은 숨겨진 것을 철저히 찾아 꿴다는 의식이 반영되고 있습니다. 끝까지 집중을 드러내지 않고 진상을 규명할 수 있음이 제시되고 있습니다.납득이 갈 때까지 해내는 강한 의지를 가진 징후로서도 포착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 꿈 해몽 알아보기  (0) 2019.02.17
연꽃의 꽃말 및 의미  (0) 2019.02.10
편의점 꿈 해몽 4가지  (0) 2019.02.07
불상 꿈 해몽 10가지  (0) 2019.02.06
감옥 꿈 해몽 10가지  (0) 2019.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