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머 와이즈 답지 다운 본문

기타

그래머 와이즈 답지 다운

Ε 2020. 12. 30. 16:41

영어 문법은 언제 쯤이나 정복이 될 수 있을까요. 영어 공부를 하는 수험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최대의 고민거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주 오래전에는 회화 위주로 공부를 한게 아니라 문법위주로 많이 공부를 하였습니다. 저만해도 성문영어, 맨투맨영어와 같은것으로 영어 문법을 공부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이러한 책을 보는 사람은 그리많지 않은것 같아요.

요즘 문법책은 저렇게 딱딱한 책인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조금더 말랑말랑한 책들이 많이 있는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그래머 와이즈 답지 다운할수있는 링크를 제공을 하는 포스팅입니다.

그래머 와이즈 Starter 답지

그래머 와이즈 레벨1 답지

그래머 와이즈 레벨2 답지

그래머 와이즈 레벨3 답지

 

그래머 와이즈는 Starter를 포함하여 4개의 레벨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해당하는 답지를 클릭을 하여 다운로드를 하시면됩니다. 위 링크는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링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사고에서 홈페이지 구조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언제든 짤릴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직접 신사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답지의 용량은 생각보다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와이파이를 연결한 상태에서 다운로드를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답지는 채점을 하는 용도로만 사용을 하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배끼는 용도로 사용을하시면 안됩니다. 아무런 의미가 없는 행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