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문경교차로 바로가기 본문

기타

상주문경교차로 바로가기

Ε 2021. 9. 15. 13:37

교차로 신문은 과거에는 굉장히 흔하게 볼 수 있는 신문이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골목의 어귀에는 교차로신문이 언제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발행부수가 많이 줄어서인지 교차로 신문을 보는것은 굉장히 특별한 일이 되었습니다. 저만해도 교차로 신문을 보는 경우는 거의 없는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교차로 신문을 비롯한 여러 생활정보지를 보는 사람은 별로 없어졌습니다. 대신에 인터넷 신문을 보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지요. 상주문경교차로 신문 역시 인터넷에 그대로 이사를 왔습니다. (종이신문을 보기 힘드니가 이사를 왔다는 표현이 맞을것 같아요)

 

상주문경 교차로 신문을 보기 위해서는 다음이나 네이버 같은 포털에서 들어가는것이 보통의 방법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네이버에서 상주문경 교차로를 검색했을때의 화면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가장 맨 위의 것을 클릭을 하면 상주문경 교차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상주문경교차로 신문 바로가기

또는 위의 링크를 간단하게 클릭을 해서 상주문경 교차로 신문을 손쉽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포털을 통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의 메뉴를 확인하면 부동산, 구인구직 그리고 자동차라고 되어 있습니다. 구인구직이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