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꿈 해몽 알아보기 본문

꿈해몽

아기 꿈 해몽 알아보기

Ε 2019. 2. 17. 21:27

아기 꿈을 보았을 때 기본적인 의미는?

아기 꿈은 새로운 것·가능성의 상징이예요 잘 울고 활발하게 움직이등의 밝은 이미지가 강하면 새로운 도전이 잘 되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새로운 가능성을 찾을 수도 있겠죠. 반대로 힘 없는 빨간 사고 치는 등 좋지 않은 컨디션이 만자 코끼리적이라면 새로운 일에 도전해도 잘 되는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기는 새로운 가능성의 상징이므로, 일반적으로는 좋은 의미가 강한 꿈과 해석되습니다. 그러나 아기는 아직 자신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하는 무력한 상태에서 어른이 지키지 못해서는 안 되는 존재입니다.아기 꿈은 무력함과 무방비한 상황을 암시하고 있는 것도 있으므로, 새로운 것에 도전할 때에는 신중함도 필요합니다.

배에 아기가 있는 꿈은 예지몽이 아니다

배에 아기가 있는 꿈을 꾸면 예지몽지도 모른다고 놀랄지도 모르지만, 이 꿈은 예지몽이 아닙니다.

배에 아기가 있는 꿈을 꾼 경우 아기에게는 새로운 성과, 행운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 새로운 아이디어나 태어난 자신 등 적극적으로 긍정적 에너지로 가득차기를 상징합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당신의 재능의 가능성이나 개화, 앞으로의 성공을 나타내고 있어요.

그러나 자신이 임신하고 불안한 꿈이라면 당신에게는 아직 발굴하지 못한 새로운 가능성이나 잠재 능력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래 당신이 가진 힘을 최대한 발휘 못하니까 불안을 느끼고 있습니다.

강아지의 꿈은 새로운 친구를 사귄 암시

곧 당신에게는 새로운 친구가 있겠지요. 친구가 되었으면 하는 사람에게는 적극적으로 말을 걸어 보세요. 본 꿈꾼 강아지가 건강하다면, 저쪽도 친구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걸어 주기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허약한 느낌의 강아지라면 학교에서도 그렇게 눈에 띄지 않는 조용한 타입일지도 모릅니다.항상 조용히 자기 자리에서 책을 읽고 창밖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은 없습니까?

어쩌면 그 사람은 누군가에게 친구가 됬으면 좋겠다고 바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말을 받지 않을 뿐입니다.

조금 맞추기 어렵지만 이야기하고 있는 사이에 서서히 당신의 마음을 열어 주죠.좀 유별난 사람과의 우정이 깊고 깨지기 어려운 것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친구들과는 과거 없을 정도의 좋은 인연으로 맺어지다요.조금씩 사이를 높이고 강한 우정 관계를 맺는 노력을 하고 보세요.

여자 아기의 꿈은 어떤 의미?

꿈에서 여자 아기를 보는 것은 당신이 인생을 다시 하고자 하는 이서요.지금의 자신의 상황에 불만이나 불안을 느끼고 있다고 여자 아기가 나옵니다.

아기의 표정이나 태도는 어땠습니까?사실 여자 아기의 표 양이나 태도도 의미가 있습니다.

즐겁게 놀고 있는 경우, 아이처럼 현실에서 벗어나고 놀고 싶다는 현실 도피의 사인입니다.반대로 여자가 화 내고 있거나 재미 없는 듯이 있다고 당신의 현재 상황에 분노와 불만, 불안 등을 느끼는 것의 표현입니다.

현실에는 인생을 다시 할 수 없습니다.이 꿈을 보면 한번 멈춰서서, 매일의 기본 방향, 생각을 다시 보고 볼까요?

아기의 기저귀을 가는 것은 노력의 결과.

아기의 기저귀을 갈아주다 꿈은 당신이 결점을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기의 결점은 좀처럼 볼 수 없는 거에요.결점을 바라보고 개선하려 해도 당신은 매우 용기 있는 사람 같네요.

인형 등에 기저귀을 바꾸는 연습을 하는 꿈을 꾸는 사람도 있는데, 아무것도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오무츠체에의 연습의 꿈은 자신의 문제의 해결했을 때나, 자기 연마나 능력을 높이는 행동을 시작하고 있을 때 봅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시작한 것을 계속하세요.지금 하는 것은 장차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기 업에는 부담의 의미가 있습니다

아기를 업는 꿈을 꾸는 당신에게는 평소 생활 속에서 너무 부담이 되는 것 같습니다. 직장에서 중요한 일을 맡거나 집에서 쉴 새 없이 집안 일을 해야 하는 형편에 있는 것 아닐까요?항상 긴장 상태의 당신은 스트레스MAX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참지 않고 친한 친구들에 불만을 터뜨리는 것도 가끔은 좋겠죠.이대로는 당신이 폭발하고요.

자신이 아기가 되어 업는 꿈을 꾸는 사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은 곧 고장 난 암시입니다.평소 잘하는 스트레스를 발산함으로써 돌발적인 대인 문제를 피하도록 유의합시다.

아기를 키울 꿈은 길몽으로 악몽의 양쪽 의미가 있다

아기를 키울 꿈을 꾼 경우는 그 아기에게 어떤 특징이 있었는지에 의해서 의미가 달라집니다.

키우는 아기가 내 자식이라면면 길몽인 일이 많습니다. 특히 남자 아기의 꿈은 일 때문에 좋은 성과를 내놓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쌍둥이 아기였던 경우는, 당신은 매우 에너지로 가득 찼고 아무 일도 순조롭게 되겠죠.

이어 남의 아기였던 경우입니다. 자신에게 방문한 변화에 대한 정신적·체력적인 불안을 은유하고 있습니다.마음의 어딘가에서 위안을 구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빠지기 전에 자신을 돌보는고 주세요.

아기가 죽는 꿈을 꾸면 마음의 침착성이 소중하다

아기가 죽는 꿈이란 것은 당신의 성장을 저해하는 요인이 당신 앞에 가로놓인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에 갈 것 같았는데 집의 사정으로 고졸 후 일하지 않으면 안 되거나 밖에 취직해서 독신 생활을 꿈꾸고 있었는데, 집의 형편에서 부모와 동거로 작은 개인 상점에서 일해야 하다는 것입니다.

소중한 것은 탐( 그을림)을 일으키지 않는 것입니다. 우선은 잠시 휴식하고, 마음을 가다듬죠.그리고 자기 혼자서 괴로워는 것은 아니며 신뢰하는 사람이 의논합시다.

어쨌든 인생은 뜻대로 되지 않는 것입니다.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웃는 얼굴로 열심히 하고 있으면 꼭 길은 열립니다.

아기를 낳는 꿈은 장면들에 주목입니다

탄생의 꿈은 새로운 이상을 실현 등 기쁜 일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것까지 알을 깨고 자신의 꿈을 실현한다는 준비가 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의 패턴을 깨고 새로운 스타일로 바뀐다는 것을 전조 하는 것도 있습니다.탄생 장면이 아름답게 빛나는 장면인면 꼭 사랑하다, 그것을 아낍시다.

또 그 탄생에 고통이 따른다는 점에 내킨다면 좀 더 노력을 촉구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탄생을 거절하는 마음이 일하는 것 같으면 아직 자신이 납득 갈 때까지의 태세는 아닌지도 모르므로, 짐작이 가는 것에 대해서 재확인하고 볼 필요가 있습니다.

불길하니?길몽?아기가 죽는 꿈의 의미

꿈 속에서 자신이 낳은 아기가(현실에서 자신의 아이) 죽는 꿈을 봤을 때는 현재 느끼는 행복이 깨지는 일에 대해서 커다란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심층 심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때는 가사와 육아를 손을 제치고 마음을 재충전시키죠.

생면부지의 아기가 사망하는 꿈은 새로운 도전할 가능성이 있는데 포기하는 선택을 하고 있는 혹은 하지 않으면 되지 않은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해몽의 안에서 아기는 당신 속에 숨겨진 새로운 가능성을 의미합니다만, 그것이 사라지면서 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또 도전하고 싶지만, 결심이 서지 않겠다는 애매한 상태에 빠지기 쉽죠.

아기를 수유하는 꿈은 여성에게 길몽입니다

아기에게 수유하고 있는 꿈을 꾼 당신은 현재 종합 운이 현격히 높아지고 있죠.무엇을 해도 잘 됩니다.

지금까지 인기가 많지 못한 사람은 갑자기 인기 절정이 찾아 올것입니다.

남자 친구가 있는 사람은 프로포즈를 받을지도 모릅니다.

남편이 있는 사람은 출세가 가능합니다.

금전면에서도 임시 수입이 있거나 좋은 일 투성이죠.

지금의 당신은 행복하고 어쩔 수 없지 않을까요?지금은 꿈같은 현실에 몸을 맡겨도 좋을지도 모릅니다.현실을 잊는 일만 없으면 행복은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실과 꿈을 혼합한 순간에 무너지는 꿈도 있음을 잊지 마세요.

여자 아기가 나오는 꿈은 좋은 꿈?나쁜 꿈?

기본적으로 아기가 나오는 꿈은 꿈을 꿨다 당신의 마음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기의 꿈에는 순수한 애정, 순수한 미소와 관심, 새로운 발상, 새로운 자신이 태어나는 좋은 인상이 있는 것 같습니다.그러나 그뿐만 아니라 상처 입기 쉬운 책임을 갖지 못하는 마음, 힘이 없이 타력 본원 등의 나쁜 인상도 있습니다.

아기가 여자일 경우는 좋은 일이 일어나암시이지만, 지갑의 지출이 늘어 버린 전조라도 있는 것 같습니다.

꿈에 남자 아기가 나오는 것은 왜?

꿈에 아기가 나오면 꿈을 꾼 당신의 마음이 어떤 상태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기의 꿈에는 인생의 전기나 사물이 새로 시작할 전조고 성장하는 힘이 있다는 좋은 징조가 있습니다. 그러나 지키는 것, 성숙하지 않고 상처 입기 쉬운 상태 등의 나쁜 징후를 보이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기가 건강한 남자일 경우는 좋은 조짐을 나타내고 있는데, 아기의 기운이 없을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기가 말하는 꿈이 나타내는 의미와는

꿈 속에서 아기가 한 말은 내 안에 숨어 있던 본심이에요.일상 생활 속에서 마음에 처박아 참던 일을 내뱉지 않을 수 없어 아기를 통해서 뿜어 내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또 갈망이 마음 속에 있을 때 누군가에게 등을 밀고 응원하고 싶다는 마음이 있다고 꿈 속에 아기의 모습으로 나타나고 깜찍하게 격려를 주는 일이 있습니다.

꿈 속에서 본심을 드러내만으로도 안심하거나 뚫거나 마음이 안정합니다.

온화한 일상 생활을 보내기 위해서 감정을 꿈 속에서 정리하고 있습니다.

아기를 껴안는 꿈이 나타내는 의미

아기를 안지 꿈은 길몽이고, 앞으로 좋은 일이 일어날 겁니다.

해몽에서는 아기는 애정을 의미하는 것이며, 아기를 안는 꿈을 봤을 때는 애정이 가득한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인과의 관계도 순조롭게, 정이 깊어질 때입니다.이대로 교제가 지속되면 순조롭게 결혼까지 이야기할 가능성이 많죠.

아기를 안았을 때, 묵직한 꿈은 재수의 상승과 성공을 의미합니다.큰 일을 맡기는 일에서 출세하고, 책임 있는 중요한 포지션이 되었고, 또는 큰 수입을 얻어 돈이 암시입니다.

아기를 맡는 꿈은 본능의 표현입니다

아기를 맡는 꿈을 꾼 당신은 모성 본능 또는 부성 본능이 매우 높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아이가 원하는 소망이 강해지는 것은 아닐까요?

밖에 되는 사람이 갖고 싶을지도 모르겠네요. 귀여운 어린 상대가 나타나면 본능이 자극되고, 스스로 공격할은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애인이 있는 사람과 결혼한 사람은 외도나 불륜에 충분히 주의하고 싶은 곳입니다

드물게 예견적인 의미에서 이 꿈을 꾸는 사람도 있다고 하죠.집안에 아이가 나올 듯한 사람이 있다면 곧 탄생하므로, 축하의 준비 등도 조금씩 하기 시작합시다.

아기가 없는 꿈은 불안의 표현

아기가 없는 꿈은 그대로 아기가 없는 불안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임신하는 사람은 자기가 제대로 아이를 낳는지 걱정이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편안한 환경 속에서 쓸데없는 것을 생각하지 않게 뱃속의 태아에게 사랑을 심어 주세요.당신은 우선 아기를 낳을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식을 키우는 사람은 아기에게 뭔가 구린 구석이 있네요.DV, 육아 포기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면 당장 누군가를 기대세요.

이대로는 당신의 정신도 아기도 위험에 노출되게 됩니다.

아기가 생기꿈을 꾸면 기대감을 갖고 도전!

장래에 대한 새로운 전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는 지금 처한 상황에서, 방향성의 전환을 촉구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그것이 "임신"는 상징으로 나타낸 것은 여기에 인내심과 기준 등 심로적 부담이 증대할 가능성도 시사하고 있으니까요.

또 일시적으로 구속되는 일이 있거나 위험한 문제를 가질 수 있지만, 미지의 가능성과 새로운 만남에의 기대가 느껴지는 꿈이기도 합니다.

지금 만약 갈림길에 섰다면 미망에 종지부를 찍고 새로운 세계로 이행할 준비를 지금부터 만들어 둡시다.

아기가 울고 있는 꿈은 대응으로 의미가 바뀝니다

우는 아기에게 당신은 어떻게 대응하고 있습니까. 그대로 방치하고 있다면 무책임함을 고치게 시사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또 갈팡질팡하고 있다면 현실에 직면한 문제에 대해서 누군가의 도움 필요가 있는지도 모릅니다.

아기에 대해서 돌리는 감정은 어떨까요?사랑의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면 다소의 어려움도 쉬움과 벗어날 것이다.안 애정을 담아 아 빠진다면, 새로운 문제도 정직하게 대처할 것입니다.

기타, 이제부터 시작되는 트러블을 전조 하는지도 모릅니다.

아기가 태어나기 장면을 꿈에 보았을 때의 의미

아기에 관한 꿈은 무척 좋은 의미가 많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기를 낳을 꿈을 꾸었을 때는 놀랍죠?그리고 그 꿈에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남자 아기가 태어나는 경우와 여자 아기가 태어날 때가 의미가 다릅니다.각각 살펴봅시다.

남자 아기를 낳을 꿈은 "힘을 얻는다"다는 암시입니다. 힘이라는 것은 자기 자신에 힘이 깃들기뿐만 아니라 힘찬 파트너 같은 존재를 얻게 할 수 있습니다.비즈니스와 사생활 면에서도 기대를 갖죠.

여자 아기를 낳을 꿈은 " 새로운 자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망설이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실행에 옮기겠다고 일이 꼭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가겠지요.

아기가 웃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입니다

아기가 소리 내어 웃는 꿈이란 것은 자신이 세운 목표나 계획이 성취한다는 길몽입니다. 더욱 아기가 큰 소리로 웃고 있을 정도보다 큰 목표 계획이 성취한다는 암시가 됩니다. 앞으로도 손을 빼지 않고 열심히 달리고 갑시다.또 함께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도 존중하고 함께 노력하세요.

그러나 아기가 소리 없이 웃던 경우는 반대 의미, 목표나 계획이 실패할지 모른다는 암시가 됩니다. 한번 계획을 재검토 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해몽의 아기는 세계라는 뜻도 있고, 여행 등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은 연기 등을 검토하는 게 나을지도 모릅니다.아기를 주워꿈에서 읽는 메시지 해몽으로 아기는 행운을 의미합니다.

아기를 줍는 꿈은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뜻밖의 행운을 당신이 건지게 되죠.행운을 요구하고 스스로 행동하지 않아도 그대에게 행운이 찾아옵니다.

또 비슷한 꿈으로 아기를 받는다(누군가에게서 맡게 된다)꿈은 흉몽으로 알려졌으며, 귀찮은 일을 부탁하곤, 빌어 온 상대가 위기에 빠지고 당신에게 도움을 구했으면 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아기를 주워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받을지는 의미가 반대로 되므로 주의합시다.

쌍둥이 아기를 낳는 꿈에서 읽는 메시지

아기 꿈은 행운과 희망, 성공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건강한 쌍둥이 아기를 낳는 꿈은 아기가2배라는 것이고한 아기를 낳는 꿈보다 더 큰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운이 급상승하면서 무엇을 해도 잘 되겠죠.

만약 쌍둥이 아기의 어느 쪽이나둘 다가 병약한 아기로 드러날 경우 당신 자신이나 당신의 가까운 사람이 어려워서, 누구에게 도움을 요청 할 상황임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쌍둥이처럼 붙었으면 소원이 꿈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내 자신이 고민을 안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상담하고 주변 사람이 고민하고 있으면 그 고민에 기대어 줍시다.

남자 아기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

꿈에 나온 아기가 아들이었을 경우, 행운이 날아드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아기와 있는 꿈 속의 자신이 웃고 있거나 잔잔한 표정을 짓고 있거나 행복감을 느꼈다면 멋진 만남이 찾거나 일이 잘 가거나 조만간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남자 아기가 통곡하고 있거나 날뛰고 감당하지 못 했을 때는 남성에 대해서 불신감이나 공포를 갖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 남자 관계의 트러블에 말려들고 있지 않을까요?남자 아기가 곤란한 꿈은 남자 운이 떨어졌을 때 보기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임신하고 낙태하는 꿈이 나타내는 의미

낙태하는 꿈은 흉조라고 느끼는데, 현재의 무기력, 오래 계속된 무력한 상태나 저항할 수 없는 상황에서 벗어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특히 스스로 선택 꿈은 오랫동안 버려지지 않은 꿈과 오랫동안 안고 있던 문제와 결별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자신 중으로 쥐던 문제를 고민하던 끝에 결별하는 것으로써 꿈을 포기할 경우에도 결의 후에 후회하는 것은 없으며 산뜻한 기분이네요.

반대에 있어서 낙태하는 꿈은 주위에 불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포기하지 못할 것을 환경적 요인으로 포기해야 하는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습니다.

동물의 아기 꿈이 가르치는 메시지

동물의 아기가 나오는 꿈은, 아기에 의해서 꿈이 나타내는 것의 의미가 다릅니다. 귀여운 동물의 아기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 자신이 다치거나 스트레스가 쌓이고 있을까요?자기 자신이 마음의 상처를 치유와 귀여운 동물의 아기를 꿈에 비추고 있습니다.

해몽에서는 귀여운 동물의 아기 꿈보다 사나운 동물의 아기 꿈이 길몽이라고 합니다.사나운 동물의 아기 꿈은, 스스로도 모르지 않은 재능이 개화하는 암시입니다.

지금까지 속에 숨기고 있었을 가능성이 칼 자루를 깨는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납니다.

친구나 지인이 아기를 낳는 꿈의 의미

꿈 속에 아기가 등장하는 것은 해몽이 행복의 시작과 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친구나 지인 등 자신 이외의 인물이 아기를 낳는 꿈을 꾸었을 때는, 태어난 아기로 의미하는 것이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아기 꿈은 요시 운이라 되어있습니다만, 병약하고 연약한 아기였던 경우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옥동자., 잘 웃는 건강한 아이 등 꿈 속의 아기가 건강한 모습이었을 경우는 앞으로 운 상승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무엇을 해도 잘 되기 쉬운 때이므로 과감히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봅시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에서피보는꿈 해몽 정리  (0) 2019.02.24
모르는 사람 죽이는 꿈 해몽  (0) 2019.02.22
연꽃의 꽃말 및 의미  (0) 2019.02.10
편의점 꿈 해몽 4가지  (0) 2019.02.07
불상 꿈 해몽 10가지  (0) 2019.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