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 사람 죽이는 꿈 해몽 본문

꿈해몽

칼로 사람 죽이는 꿈 해몽

Ε 2019. 2. 25. 13:21

칼과 관련된 꿈은 대체적으로 공포스럽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꿈 해몽은 상징을 이해하는데 있습니다. 아무리 공포스러운 꿈이더라도 상징을 해석을 하면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칼로 사람 죽이는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로 사람을 찌르는 꿈은 현재의 스트레스를 반영 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을 억압하거나 그러한 경우에 스트레스가 꿈에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사람을 찔렀는데 사람이 죽은 해몽은 풀리지 않은 문제가 해결이 되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경쟁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다면 경쟁에서 이기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또한 시험공부를 하고 있는 경우에는 시험에 합격을 하게되는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람을 찔렀는데 피가 많이 나는 꿈은 재물운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피가 많이 흐르면 흐를수록 재물이 많이 생긴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찌르긴 찔렀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고 피도 나지 않았다면 흉몽입니다. 자기가 노력을 하긴 하였지만 아무런 성과를 얻을 수 없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