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꿈 해몽 4가지 본문

꿈해몽

편의점 꿈 해몽 4가지

Ε 2019. 2. 7. 12:28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는 꿈은 냉정하게 된 암시입니다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는 꿈에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분한 상태에 익숙해지는 게 암시되어 있습니다. 히트 업된 상태에서 단숨에 쿨 다운할 거에요. 인간 관계에서도 냉정을 유지한 상태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잡히게 됩니다. 아이스는 흥분을 가라앉히다 이미지로 상징화되고 있습니다.감정이 세차게 흔든다는 일이 있더라도 자신을 다루고, 정중한 중국을 다루는 방식을 계속할 조짐으로 되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과자를 사는 꿈은 안식의 암시입니다

편의점에서 과자를 사는 꿈 속에는 마음이 편하게 살 수 있는 일상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한가로이, 아무 걱정 없이 온화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겁니다. 과자는 마음을 채우는 것의 상징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정신적 안정감을 가져올 장소의 이미지라도 있는 편의점과 함께 나오는 것은 편안할 수 있는 상태의 방문을 의미하고 있습니다.주위의 일을 걱정하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로 즐기는 의식이 앞으로 중요시 되죠.

편의점에서 빵을 사는 꿈은 각오를 다지는 암시입니다

편의점에서 빵을 사는 꿈은, 잠깐 쉬고 마음의 준비를 갖추고, 대승부에 나설 암시입니다. 각오를 다져타이밍으로 빵을 사는 장면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성공을 위한 접근을 하는지 사색에 잠길 시간이 있죠. 머리를 풀 회전시키고 자신 나름의 방안을 찾지 암시이기도 합니다.무턱대고 돌진하는 것이 아니라 온갖 가능성을 보고행동하는 것의 소중함이 제시된 꿈이 되고 있습니다.

편의점을 찾는 꿈은 고독에 시달리는 암시입니다

편의점을 찾아 꿈은 너무 외로운 나머지 혼자서 있는 것을 견디지 않고 사람에 나오는 미래의 암시입니다. 생각이 많아져서 마음이 혼란할 가능성 높습니다. 편의점은 약간 남은 희망의 상징으로 비치고 있습니다. 누구도 도움을 주는 사람도 없고 감당하기 어려운 중압과 고민에 휩싸였다 상황에서 벗어나려는 의사가 보고 있습니다.가혹한 상태에 대해서, 구원의 손길을 내밀상대가 나타나고 싶다고 생각하죠.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 꿈 해몽 알아보기  (0) 2019.02.17
연꽃의 꽃말 및 의미  (0) 2019.02.10
불상 꿈 해몽 10가지  (0) 2019.02.06
감옥 꿈 해몽 10가지  (0) 2019.02.06
귀신 꿈 해몽 10가지  (0) 2019.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