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 꿈 해몽 10가지 본문

꿈해몽

감옥 꿈 해몽 10가지

Ε 2019. 2. 6. 00:52

교도소에서 면회하는 꿈은 신뢰의 회복을 의미합니다

교도소에서 면회하는 꿈에는 무너진 관계를 복원하고 옛날과 같은 사이가 돌아가려는 의욕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마음의 벽을 넘어 가려면 아직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래도 작은 가능성을 믿고 마음을 다니려는 마음이 면회 장면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감정이 소용돌이 치는 가운데 마음을 정리하는 자세가 강하게 요구됩니다.몇번이나 반복하면서 조금씩 미래 지향적 관계로 찾아갈 수 있을까요.

어머니가 교도소에 들어가는 꿈은 고립되는 암시입니다

어머니가 교도소에 들어가는 꿈에는 마음 붙이는 사람이 멀어지고 고독한 상황에 내몰리는 미래상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함께 지낸 시간이 긴 상대가 갑자기 있을 수 없는 배신 행위를 할 가능성도 시사됩니다. 얼마나 슬퍼하고 있어도 이제 상황을 호전시키는 방법은 잃고 있는 것입니다. 교도소는 되돌릴 수 없는 가혹한 시츄에이션으로 꿈에 그려지고 있습니다.상황을 비관하지 말고 자신의 삶을 모색해야 하는 것입니다.

잡히다 감옥에 간 꿈은 신뢰를 잃은 암시입니다

잡히다 감옥에 간 꿈 중에는 지금까지 열심히 만들어 온 신뢰를 한 순간에 잃어버리는 암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신감이 커지면서 시간이 지나도 좀처럼 전처럼 관련성에는 돌아올 수 없게 될 거에요. 자기가 취한 행동의 책임을 모두 지게의 매운 맛이 반영된 꿈입니다. 하나하나의 행동을 돌아보며 이러한 리스크를 가능한 한 줄이는 노력이 요구됩니다.교도소는 그 후의 인생을 크게 바꾸는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자 친구가 교도소에 들어가는 꿈은 결별 가능한 암시입니다

남자 친구가 교도소에 들어가는 꿈 속에는 조금씩 빠져나간 마음을 완전히 째는 듯한 상황이 올 암시가 담기고 있습니다. 마음의 어디선가 나섰던 이별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신뢰 관계를 찢슈에 ―)의 상징으로 형무소가 나오고 있습니다. 헌신적으로 지탱하려는 의식도 사라지고 뜻을 결코 결별해야 하는 것입니다.아무리 친한 상대라도 넘겨서는 안 될 선을 넘었을 때에 모든 가능성이 붕괴하는 것을 시사하는 꿈이 되고 있습니다.

친구가 교도소에 들어가는 꿈은 배신하는 암시입니다

친구가 교도소에 들어가는 꿈을 꾼 경우에는 그동안 마음으로 믿고 온 상대가 있을 수 없는 배신 행위를 하는 암시가 나오고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행동 결과가 교도소에 들어가는 형태로 나온 것입니다. 문제가 커지기 전의 단계에서 마음 붙이지 못한 데 대한 회한이 강해지고 있는 거. 자신에게도 책임의 일단이 있다고 믿고 마음을 앓을 가능성도 있습니다.반성을 하면서도 앞을 보며 의식을 바꾸도록 요구됩니다.

원죄로 감옥에 들어가는 꿈은 오해되는 암시입니다

원죄로 교도소에 수감되다 꿈을 꾼 경우에는 주변에서 뜻밖의 오해될 가능성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오해를 풀기 위해서 다양한 설명을 하면 할수록 신용되지 않게 될 거에요. 점차 지원하는 사람도 없고, 고독한 상태로 몰아넣어 버립니다. 교도소는 좀처럼 원래 상태가 되지 않는 답답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꾸준히 하나하나 자신의 정당성을 주장할 수밖에 방법이 없습니다.마음이 약해지지 않도록 마음 굳게 가질 중요합니다.

감옥을 견학하는 꿈은 악행에 이르는 전조입니다

형무소 견학을 꿈 속에는 악의를 가진 안 좋은 행동을 하고 말 가능성이 강하게 시사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욕구를 채우거나 현상을 바꾸기 위해서 위험이 많은 행동을 획책하는 것입니다. 결과에 대한 책임을 취하면 좋지만 주변에 폐를 걸때는 안는 게 좋습니다. 형무소 견학은 최악의 사태를 일으키어 버리지 않도록 자신을 훈계하다 이미지와 되어 있습니다.지금이라면 아직 회복된다는 메시지 ― 지할 것입니다.

교도소에서 도망치다 꿈은 마음이 약해진 암시입니다

교도소에서 도망치다 꿈을 꾼 경우 여러 제약이 있는 환경에 견디지 못하고 현실에서 도피하는 암시가 됩니다. 교도소는 자유를 빼앗긴 상태의 이미지가 되고 꿈에 나타나고, 현실에서의 고된 시추에이션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견디기 어려울 정도의 고통이 있다면 위험을 각오로 달아나는 것도 어쩔 수 없잖아. 나름대로 잘 생각하고, 장래적으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선택을 해야 합니다.상황에 따른 판단의 필요성을 나타낸 것입니다.

교도소에서 출소하는 꿈은 재기를 꾀하는 암시입니다

교도소에서 출소하는 꿈에는 과거의 실패를 발판으로 앞으로 새로운 인생을 열겠다는 의식이 반영되고 있습니다. 마이너스의 시작을 하더라도 성실하게 살아가면 좋은 일도 벌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교도소는 과거의 부끄러운 행위의 상징으로 꿈에 등장합니다. 바꿀 수 없는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땅에 발을 짚고 다시 출발을 할 중요합니다.긍정적으로 노력함으로써 미래를 밝게 할 수 있는 암시가 됩니다.

형무소를 즐기는 꿈은 자리에 어울리지 암시입니다

형무소를 즐기는 꿈은 현실을 비관하지 않고 놓인 장소에서 즐거움을 찾지 암시가 됩니다. 자신의 신장에 맞은 행복을 되씹으며 그 자리에 녹아들 수 있겠지요. 대부분을 원하지 않고 그대로 현실을 구가하는 자세가 강하게 비치는 꿈입니다. 장래적인 불안은 있어도 어쨌든 지금을 사는 것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희망을 찾고, 밝은 것의 중요성이 교도소의 장면에 그려지고 있습니다.진취적 삶으로 이어지는 전조가 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 꿈 해몽 알아보기  (0) 2019.02.17
연꽃의 꽃말 및 의미  (0) 2019.02.10
편의점 꿈 해몽 4가지  (0) 2019.02.07
불상 꿈 해몽 10가지  (0) 2019.02.06
귀신 꿈 해몽 10가지  (0) 2019.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