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본문

기타

경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Ε 2021. 9. 15. 13:22

경산시는 경상북도의 서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대구광역시와 인접해 있는 도시입니다. 그래서 코로나19때 다른 어떤 도시보다 타격이 큰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안정화가 되어서 다른 도시와 비슷한 수준의 코로나19를 보이고 있습니다.

 

경산시의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는 경산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코로나19와 관련된 유언비어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많은 정보를 풀어서 낭설이 줄어들었지요.

경산시청 홈페이지는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보통입니다. 네이버에서 또는 다음에서 '경산시청'이라고 검색을 하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포털 또는 검색엔진에서 비슷한 결과를 보이리라 생각이 드네요.

경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니면 위 링크를 클릭을해서 간단하게 경산시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경산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현재 확진자 수를 간단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확진자 이동경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경산시에 새로운 확진자가 발생했을때 자신과의 연관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원래의 경산시청 홈페이지를 확인하고 싶다면 왼쪽 위의 '경산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면 됩니다. 그게 아니라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더 얻고 싶다면 '경산시 코로나19 발생현황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좀 더 잘 보이는 곳에 둘을 놓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들어가기 위하여 한참을 찾았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나오게 되죠. 여기에는 경산시와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 또는 정책을 체크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당수 많은 정보들이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로 보입니다. 국가적인 위기이기 때문에 지자체 홈페이지도 비슷하게 갈 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린중기매매상사 바로가기 소개  (0) 2021.09.15
텔레그램 국가번호 입력  (0) 2021.09.15
태백 교차로 구인구직  (0) 2021.06.28
일간스포츠만화 바로가기  (0) 2021.06.28
연천군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0) 2021.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