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청 블로그 바로가기 본문

기타

남양주시청 블로그 바로가기

Ε 2020. 12. 30. 21:39

오늘도 1000명 정도의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언제 까지 이정도의 확진자가 발생을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계속되는 집단 감염으로 인하여 사람이 많은 곳에는 절대가지않게 되는것 같아요. 이럴때일수록 지자체에서 발송하는 문자에 민감해 지는것 같아요.

이러한 재난문자에는 많은것을 담고 있지 않습니다. 그럴때는 지자체 블로그를 방문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남양주시에 거주하시는분은 남양주시청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정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남양주시청 블로그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남양주시 블로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재난문자에 담지 못한 여러가지 정보를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남양주 블로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코로나19'라고 쓰여있고 마스크를 쓰고 있는 사람을 클릭을 하면 재난문자에 대응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남양주시 확진자 이동경로가 아닐까 싶습니다. 남양주시청 블로그에는 확진자 이동경로를 파악할수있도록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나와 있는 동선은 증상발생 2일전부터 동선만 공개가 되어 있습니다. 그 이상은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런식으로 동선 공개가 되어 있습니다. 이 동선은 계속 공개 되는것이 아니라 일정시간이 지나면 더이상 공개를 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것이겠지요.

 

코로나19로 저 뿐만아니라 우리국민, 아니 전세계인이 많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버티면 백신이라는 구원투수가 등장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때가지 잘 버텨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