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무청 나라배움터 홈페이지 및 크롬 방법 본문

기타

병무청 나라배움터 홈페이지 및 크롬 방법

Ε 2020. 12. 30. 22:25

병무청 나라배움터에는 사회복무요원 복무기본교육이 사이버로 대체가 되는 바람에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에서 기본교육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병무청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이 이곳에러 이루어집니다. 사람이 몰리게되면 서버가 터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교육은 되도록 사람이 많이 접속하지 않는 시기에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병무청 나라배움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병무청 나라배움터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로그인을 한뒤에 다양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병무청 나라배움터는 기본적으로 익스플로러에서 되도록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크롬에 익숙한사람의 경우에는 몇가지 설정을 해줘야 합니다.

 

가장먼저 크롬의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에서 설정을 조금 바꿔 줘야 합니다. 

설정을 바꾸기 전에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를 선택하여 사용기록, 쿠키, 캐시된 이미지 모두를 삭제를 해주어야합니다.그리고 나서 '사이트설정'으로 다시 들어가 줍니다.

그리고 플래시와 팝업 및 리디렉션을 허용으로 해주셔야지 원활한 이융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과정이 없어도 되는사람이 있기는합니다. 하지만 플래시 허용은 기본적으로 해줘야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익스플로러로 접속을 하면 이러한 귀찮은 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