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상 꿈 해몽 10가지 본문

꿈해몽

불상 꿈 해몽 10가지

Ε 2019. 2. 6. 00:55

불상과 이야기 꿈은 허물없는 암시입니다

불상이라고 말해꿈은 지금까지 별로 관련을 안 가져완 사람과 더 가까워져암시입니다. 마음이 통하지 않은 상태도 자연스럽게 해소되고 화합하달 수 있을까요. 서로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할 수 있습니다. 행복을 주는 존재로 생각하는 불상은 친해질수록 많은 장점을 가져다 줍니다.동료 의식을 갖고 친밀한 관계를 맺는 것으로, 다방면에서 행복이 찾는 것입니다.

불상이 많이 나오는 꿈은 개운의 징조입니다

불상이 많이 나오는 꿈은, 심신에 충실하고, 운이 급상승하는 암시가 됩니다. 행복을 부르는 상징으로 불상이 꿈에 등장하고 있으며 그 수가 많은 것은 오래 계속되는 행복을 의미합니다. 손에 남을 만큼의 행운을 얻은 것이라면, 주위 사람들도 행복한 기분에 하게 쓰는 의식이 요구됩니다. 독점하지 않고 미래의 투자를 하는 것도 좋아요.넓은 시야를 갖고 풍요를 확대하는 자세가 중요하게 되는 것입니다.

불상이 부서지는 꿈은 가난의 암시입니다

불상이 부서지는 꿈은 희망을 가슴에 노력을 지속한 것을 배신하는 결과가 되어 버려암시입니다. 물리적으로나 정신적으로도 가난한 상황에 빠질 거에요. 긍정적인 사고는 실종, 비장감이 감돌기 시작합니다. 망가진 불상은 바닥에 떨어지는 이미지가 되어 나타나고 있습니다. 못 살아도 마음은 넉넉하게 있는 자세가 필요하게 됩니다.지금 자신이 있는 환경 속에서 최대한의 노력을 시작하면 점차 장래의 전망도 체험할 수 있게 될 거예요.

금색의 불상이 나오는 꿈은 재운을 암시입니다

금색의 불상이 나오는 꿈에는 물질적으로 풍요를 누리는 미래의 암시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재복이 높아지고 어려운 생활을 할 수 있게 될 거예요. 그 결과로서, 마음에도 여유가 생기고, 다양한 일에 도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금색의 불상은 금전적인 풍요를 이미지화한 것으로서 꿈에 등장합니다. 지금까지 해온 일이나 면학이 열매를 맺고 큰 성공에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그 부산물로서, 많은 부를 수 있는 것입니다.

불상이 타는 꿈은 희망이 끊겨암시입니다

불상이 타는 꿈을 보니, 그것은 오랫동안 품어 왔던 미래의 희망이 무너져서 버릴 전조입니다. 기대했던 일이 점점 나쁜 방향으로 나아가죠. 심지어 포기할 수밖에 없는 상태가 되면서 실망감이 커집니다. 꿈을 향해서 노력하는 것의 소중함을 표현한 불상도 타버리면 아무 의미도 가지지 않습니다.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이나, 슬픈 이별이 닥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그런 사태를 각오하고 소통하는 의식이 필요합니다.

불상을 배례하다 꿈은 신뢰를 저버려암시입니다

불상을 배례하다 꿈 속에는 편안하고 많은 이익을 얻으려는 부정한 기분이 비치는군요. 노력하기가 귀찮아서, 최단 경로로 이익을 얻고 싶다는 의식이 강해질 것입니다. 그 결과로 많은 사람들을 배신하게 됩니다. 한번 잃은 신용과 신뢰는 좀처럼 나오지 않고 고독한 상황에 빠지는 것입니다. 불상은 선악의 양면을 바라보는 존재로 꿈에 나오고 있습니다.빠른 단계에서 자신의 어리석은 마음에 눈치채지 않으면 안 됩니다.

산 속에서 불상을 꾸는 꿈은 곤란의 대가를 의미합니다

산 속에서 불상을 꾸는 꿈에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행복한 미래를 츠카미취레루 암시가 보고 있습니다. 자신을 내려서라도, 밝은 미래를 위해서 노력을 계속하는 모습이 산 속에 있는 형태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희망의 빛인 불상을 찾기는 노력이 훼손된 증거가 됩니다. 한결같은 자세가 큰 성과로 되어 나타난 것으로부터, 장래의 안녕이 가져올 것입니다.포기하지 않는 마음과, 계속하는 것의 소중함을 나타낸 것입니다.

거대 불상이 나오는 꿈은 마음을 맡기는 암시입니다

거대 불상이 나오는 꿈에는 스스로 임해 온 일을 함께 추진할 수 있을 동료의 출현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진심으로 신뢰할 만한 상대가 발견되므로 과도한 책임을 지지 않아도 되잖아요. 불상은 정신적인 평온의 상징으로 꿈 속에 지니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발상으로 사물을 마주 할 수 있게 되므로, 상상력도 커집니다.동료와 손 잡고 유연한 대처를 계속할 꿈으로 긍정적으로 인식할 거예요.

불상을 사는 꿈은 마음의 안녕을 암시합니다

불상을 사는 꿈을 보았다면 정신적으로 안정시키는 상황이 온 암시입니다. 온화한 나날을 보낼 수 있으며 마음의 안정에도 연결될 겁니다. 불상은 평화로운 상태의 이미지로 꿈에 비치고 있습니다. 분주하게 가는 일상에서 겨우 해방되는 암시가 되고 있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구체적인 미래 전망을 안을 수도요.그동안 소홀히 한 것에도 다시 정중하게 대하는 기회가 찾는 것입니다.

불상을 부수는 꿈은 반골심 때문이에요

불상을 부수는 꿈을 꾼 경우에는 그동안 자유를 박탈당하고 있는 상황에서 벗어나고, 자신이 요구하는 삶을 추구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다소 거친 수단을 써서라도 기존의 가치관이나 제약을 깨고 간다는 반골심을 나타낸 것입니다. 불상을 깨는 것은 지금까지 믿어 온 개념의 타파를 의미합니다.주위의 비난한다고 해도 마음대로 되는 행세하면서 앞으로 힘껏 자신 다움을 찾아 나가게 될 것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 꿈 해몽 알아보기  (0) 2019.02.17
연꽃의 꽃말 및 의미  (0) 2019.02.10
편의점 꿈 해몽 4가지  (0) 2019.02.07
감옥 꿈 해몽 10가지  (0) 2019.02.06
귀신 꿈 해몽 10가지  (0) 2019.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