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인력은행 홈페이지(양구군 일자리 센터) 본문

기타

양구인력은행 홈페이지(양구군 일자리 센터)

Ε 2020. 12. 30. 18:08

양구군 일자리 센터의 옛 이름은 양구인력은행이라는 곳입니다. 왠지 좀 이름이 올드한 느낌이 많이 들었네요. 그래서 그런지 양구군 일자리지원센터라는 이름으로 변경이 된것 같습니다. 이제는 양구인력은행이라고 검색을해보면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양구군 일자리센터는 산재된 구인구직 정보를 통합하고, 채용알선을 위하여 만들어진 사이트입니다. 개인이 만드는 사이트가 아니라 양구군청 전략산업과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양구 인력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구)양구인력은행 인 양구군 일자리센터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전히 많은 채용정보가 이곳에서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지역구모에 비해서 많은 것이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채용정보'를 클릭을 하시면 구인구직과 관련된 여러 기업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쉬운점은 분명히 있습니다. 취업뉴스와 같은것은 2018년 이후로는 업로드가 되고 있지가 않고 있네요. 아마도 관리를 하지 않는게 아닌가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채용정보는 여전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또한 양구군 일자리지원센터 자유게시판에도 구인구직 정보가 조금씩은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것도 확인을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강원도 일자리 정보망(양구군)

그리고 여기도 한번 살펴보세요. 강원도 일자리 정보망이라는 곳인데, 여기에도 꽤나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어쩌면 양구인력은행보다 훨씬 더 자세한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워크넷에 있는 정보 뿐만아니라 다양한 정보가 다 통합되어 올라오기 때문에 양구인력은행보다 좋은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