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본문

기타

함안군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Ε 2021. 9. 15. 13:35

구인구직을 하는것은 갈수록 어려워 지는것 같습니다. 서울에서도 구인구직이 힘들지만 지방에 내려가면 갈수록 더욱어렵지요. 그래서 그런지 지방에 있는 지자체에서는 일자리센터라는 것을 만들어서 취업과 관련된 노력을 굉장히 많이 하는것 같아요.

함안군도 함안군 일자리 센터라는 것이 있습니다. 함안군 일자리센터는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들의 안정적인 취업을 위하여 지속적인 일자리 발굴을 해주는 것을 목표로 세워진 센터입니다.

함안군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해서 들어가시면 함안군 일자리센터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뿐만아니라 자신을 인재에 등록을 할 수 있는곳에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구인구직을 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굉장히 잘 만들어졌습니다. 함안군의 구인구직 정보가 많이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별, 직종별로 필터링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원하는 구인구직 정보만 쏙 빼먹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워크넷과 연계가 되어있는것도 확인을 했네요.

 

또한 여기에서는 함안군 지역공공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꾸준히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추가적으로 열린마당이라는 곳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용뉴스, 채요앵사, 그리고 서식 등 여러가지것들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또한 확인을 해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