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kiwoom.com) 본문

기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kiwoom.com)

Ε 2021. 9. 15. 13:29

개인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증권사는 어디일까요? 모두 알다시피 키움증권입니다. 키움증권은 낮은 매매수수료로 인하여 개인투자자들이 많이 이용을 하고 있는 증권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낮은 매매수수료로 이 회사는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 의심스럽기 까지 합니다.

키음증권의 주식거래 수수료는 0.015 수준입니다. 그리고 점유율 역시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물 옵션 매매수수료는 다른 곳에 비하여 그렇게 낮은 편이라고 볼 수는 없을것 같아요.

키움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가기 위해서는 다음이나 네이버와 같은 곳에서 검색을 해서 들어가셔야 합니다.

위의 화면은 다음에서 검색을 했을때의 결과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가장 맨 위에 나온 결과가 정답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했을때는 위와 같습니다. 가장 맨 위에 있는 것이 바로 키음증권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검색을 키움증권 뿐만 아니라 키움닷컴이라고 검색을 하더라도 비슷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www.kiwoom.com)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키움닷컴 영웅문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을 통해서 들어갈 수도 있지만 주소창에 www.kiwoom.com 라고 쳐도 들어갈 수도 있고 그냥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셔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키움 홈페이지에 정상적으로 들어간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키움증권 공인인증센터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이유 중 하나는 공인인증센터 때문입니다. 특히 공인인증 센터 중에서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복사를 위하여 들어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키움증권 공인인증센터 (www.kiwoom.com/smart)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키움증권 공인인증센터 안의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복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과거에는 키움증권 계좌개설을 위하여 은행을 방문을 해서 계좌를 만들었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좋은 시대가 와서 그런지 스마트폰이 있는 사람은 키움증권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어플(앱) 다운로드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키움증권 계좌개설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곳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진행이됩니다. 과거애는 앱에 문제가 많았는데 이제는 어느정도 완벽하게 진행이 되는것 같아요.

아이폰에서 키움증권 계좌개설

위 링크는 아이폰에서 키움증권 계좌개설 할 수 있는 곳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이벤트

키움증권을 처음 시작을 하겠다고 생각하면 가장 먼저 들려봐야 하는것은 바로 키움증권 이벤트 페이지 입니다.

키움증권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키움증권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나와 있는 이벤트들은 대부분 여러가지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면 주는 혜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있기 대문에 한번쯤은 들어가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영웅문4 hts 다운로드

키움증권의 대표적인 HTS는 영웅문4 hts입니다. 키움증권의 hts 다운로드는 다른 증권사의 hts다운로드 하는 방법보다 상대적으로 매우 간단합니다. 바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홈페이지 오른쪽에 보면 위의 그림과 같은 아이콘이 나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영웅문4 hts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키움증권 해외선물 다운로드

키움증권 해외선물을 하기위해서는 별도의 HTS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선물을 하기위해서는 키움증권 영웅문 글로벌 hts를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우측에 보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아이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키움증권 해외선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영웅문s 다운로드 설치

영웅문s는 스마트폰에서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에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앱을 통하여 회사에서 주식거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영웅문s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영웅문s 다운로드(아이폰)

위 두개의 링크 중에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는 것을 선택을 해서 다운로드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앱 평가는 워낙 좋지 않기는 합니다. 하지만 저는 특별히 문제가 된 적은 거의 없었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