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쌩뚱맞고 설치하기 본문

기타

엠게임 쌩뚱맞고 설치하기

Ε 2021. 9. 15. 13:28

맞고는 재미있습니다. 맞고에 대해서 설명하라면 그냥 저는 이렇게 설명을 할것 같습니다. 시간이 여유가 있는것을 넘어서 할일이 없을 경우에는 맞고만한 게임이 없습니다. 맞고는 PC로 두어도 좋고 스마트폰으로 두어도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엠게임에서 개발한 엠게임 맞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엠게임  맞고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 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누군가는 엠게임 맞고를 컬투맞고라고도 하고 쌩뚱맞고라고도 합니다. 주로 안드로이드와 같은 스마트폰에서 많이 이용을 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엠게임 맞고 설치하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면 안드로이드에서 엠게임 맞고를 설치할 수 있도록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한번 개발하고 나는게 아니라 계속 조금씩 사용자가 편리하도록 변화가 되고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엠게임 맞고 설치하기

여기로 들어가면  PC에서 엠게임 맞고를 즐기기 위한 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에서는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아이디가 있는 경우에는 아이디를 쳐서 들어가시면 되고 없다면 새로 생성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아이디를 만드는것에 대해서 너무 힘들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에는 많이 간편해 졌습니다. 만약 아이디를 만드는것에 대해서 부담을 느낀다면 스마트폰에서 즐기면 됩니다. 훨신 더 쉽기 때문이지요.

 

 

로그인을 한 뒤에는 위와 같은 화투패를 클릭을 하시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의 과정은 어렵지 않습니다. 몇번 클릭을 하지 않아도 완벽하게 설치가 됩니다. 잘 모르시면 '다음'만 클릭을 해주시면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