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알림방 바로가기 본문

기타

강릉 알림방 바로가기

Ε 2021. 9. 15. 13:41

과거에는 지역에서 취업을 해야겠따고 생각을 하면 자연스럽게 생활정보지 부터 찾았었습니다. 오래된 드라마의 경우 이러한 흔적이 조금 남아 있는것 같아요. 응답하라 시리즈의 드라마에서도 본적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생활정보지를 펴놓고 하나하나 체크를 해가면서 취업을 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인터넷의 시대이기 때문이지요. 생활정보지 역시 인터넷 시대에 맞춰서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릉알림방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강릉알림방은 강릉 영동알림방이라고도 합니다. 영동권의 최대 생활정보지라고도 이야기를 하는데 다른 생활정보지가 들으면 조금은 섭섭해할 이야기 일것도 같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강릉 알림방으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하죠.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메뉴를 보시면 알겠지만 생활서비스, 자동차, 부동산, 구인구직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어쩌면 전체가 하나의 광고판이라고 볼 수 있을것 같아요.

광고라고 해서 누군가에게 해가되고 공해인 것은 아닙니다. 누군가에게는 간절한 정보일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 사람들을 위하여 이러한 사이트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구인구직 정보가 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인 광고를 내놓는 회사들은 이러한 강릉 알림방을 통해서 사람을 구하고, 구직을 원하는 사람의 경우 역시 강릉 알림방과 같은 시스템을 이용하여 구인을 하는 것이지요. 서로의 니즈가 한곳에 모이게 되는 절묘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든 시스템이 오래되서 인지 홈페이지가 깔끔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보가 좋으면 그리 상관이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강릉 알림방에서 좋은 정보를 많이 얻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증권 hts 다운로드  (0) 2022.08.28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1.09.15
거창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1.09.15
널스케입 커리어 구인구직  (0) 2021.09.15
상주문경교차로 바로가기  (0) 2021.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