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 블로그 바로가기 본문

기타

김포시청 블로그 바로가기

Ε 2021. 1. 1. 18:15

누군가는 블로그의 시대가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 이 코로나19 시대에는 블로그만큼 좋은 정보를 제공을 하는곳도 없는것 같습니다. 물론 제 블로그 얘기는 아니고 지자체 블로그 이야기입니다. 

지자체 홈페이지의 경우에는 자체 호스팅을 해서 많은 사람이 홈페이지로 유입을 하면 먹통이 되기 일쑤입니다. 하지만 블로그의 경우에는 네이버와 같은 곳에서 서비스를 하기 떄문에 갑작스럽게 많은 사람이 몰리더라도 다 감당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지자체에서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김포시청 블로그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김포시청 블로그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김포시청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 입니다. 코로나 문자로 인하여 갑작스럽게 많은 사람이 밀려오더라도 다 감당이 가능합니다. 

 

김포시청 블로그 아래를 보면 위 처럼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화진자가 어디에 갔었는지, 이동경로가 어떻게 되는지 얼추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하게 나오지는 않습니다. 확진자의 이동경로 등 정보공개 지침에 따라서 개인을 특정하는 정보를 공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나와 있는 정보도 14일이 지나면 삭제를 하고 있습니다. 

 

김포시청 코로나 홈페이지 바로가기

만약 이곳에 나와 있는 정보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신다면 김포시청 홈페이지도 방문을 해보시면 좋습니다. 블로그에 나와있는 내용과 조금 추가된 내용도 있고, 덜어진 내용도 있습니다. 둘다 확인을 해보시는것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