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청 블로그 확진자 보기 본문

기타

중랑구청 블로그 확진자 보기

Ε 2021. 1. 1. 17:33

제가 구청 블로그를 이렇게 자주 가는 일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진 못했습니다. 코로나19 평소에는 가지도 않는 사이트를 많이 가게 되는것 같아요. 지자체 블로그와 지자체 홈페이지를 정말 뻔질나게 들어가게 되는것 같아요. 코로나19와 관련된 가장 정확하고 빠른 정보가 거기에 있기 때문이지요.

사실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이트는 저와 코로나의 거리는 정확하게 설명해주지 못합니다. 하지만 지자체 블로그에 가면 이동경로와 확진자 동선이 나오기 때문에 제가 어떻게 행동을 해야하는지 판단을 하게해주지요. 중랑구에 거주하시는 시민은 중랑구청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중랑구청 블로그 바로가기

위 링크를 방문을 하시면 중랑구의 코로나19 확진자 경로를 파악할 수 있는 중랑구 공식블로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지자체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네이버에 공식블로그를 만들어 놓았네요. 다음에서 검색을 하면 잘 나오지 않는것 같습니다.

 

중랑구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하루에도 몇번이나 코로나19와 관련된 포스팅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확진자가 많으면 더 자주 올라오고 있는것 같아요.

이러한 방식으로 중랑구와 관련이 있는 확진자 동선공개를 해주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집단감염이 꽤나 문제가 되어보입니다. 모두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절대 가지말고 집에만 앉아 있는 연휴가 되면 좋겠습니다. 저도 어디 안나가고 집에만 있습니다.

 

www.jungnang.go.kr/intro.jsp

중랑구청 블로그에 찾는 정보가 없는경우에는 중랑구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조금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중랑구청 홈페이지로 빠르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중랑구 코로나19 확진자 숫자를 볼 수 있을 뿐만아니라 아래에 내려보면 확진자 이동경로, 그리고 관련 공지사항을 편하게 볼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