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청 블로그 확진자 보기 본문

기타

노원구청 블로그 확진자 보기

Ε 2020. 12. 30. 16:33

지자체의 블로그는 저는 거의 방문을 해본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올해3월 부터는 꾸준히 지자체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그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만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때문인것 같아요. 혹시 저와 동선이 겹치는것이 아닌가 노심초사하면서 지자체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됩니다.

이러한 블로그는 제가 살고 있는 지자체 뿐만아니라 노원구에도 있습니다. 노원구에 사시는 분은 노원구청 블로그에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노원구청 블로그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노원구청 블로그로 빠르게 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을 하면 코로나19 노원구 확진자 이동경로(동선)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블로그 뿐만아니라 다양한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관련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노원구청 공식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최신 자료를 확인을 하시면 재난문자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노원구청 블로그는 홈페이지나 다른 SNS에서 볼 수 있는 내용보다 조금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재난문자가 오자마자 확인을 하면 역학조사가 완료가 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시차를 두고 방문을 하시면 역학조사 결과도 볼 수 있습니다. 어디서 어디로 이동을 했는지, 어디를 방문했는지 확인을 할 수 있는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