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본문

기타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Ε 2019. 8. 29. 17:22

구인구직을 하기 위하여 어떤 사이트를 이용을 하시나요? 구인구직을 하기 위해서는 대형 취업 포탈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예를들면 알바몬, 알바천국과 같은 알바관련된 사이트나 인쿠르트, 사람인과 같은 취업사이트도 있습니다. 하지만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아는사람은 많이 없는것 같아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는 지방의 여러 구인구직 장보를 하나로 통합한 사이트입니다. 지방에는 지방의 벼룩시장 생활정보지가 있지요. 여기에 올라온 광고를 DB화를 해 둔것이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의 이름은 파인드잡이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파인드잡이라고 불리우는 이유는 도메인 주소가 파인드잡 이기 때문이지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http://findjob.co.kr)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생활밀착 일자리의 모든것이 담겨있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맨처음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 알 수 있듯이, 지역별로 업직종별로 시간대별로 구인구직이 가능함을 알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의 정보의 특성상 지역별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경기 지역을 클릭하면 경기지역의 전체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초지방자치단체 기준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본인의 생활권과 맞는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퇴근을 멀리 할필요 없는 곳으로 취업을 하면 좋겠죠.

여기서 그치지 않고 동별로도 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까지 내려오면 그리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있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이정도에서 적절한 것을 검색하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여기에서 아래 보면 '빠른검색'이라고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어느정도 검색을 한다음에 업직종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대분류 중분류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과 요일, 그리고 기간에 따라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급여도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이 가능하지요. 등록일을 보면 최근 정보인지 오래된 정보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면 좋을것 같네요.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심없음 해결법  (0) 2019.08.30
케이비에스 온에어 바로가기  (0) 2019.08.30
텔레잡 구인구직 바로가기  (0) 2019.08.29
토익 발행처 적는법  (0) 2019.08.29
삼성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19.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