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잡 구인구직 바로가기 본문

기타

텔레잡 구인구직 바로가기

Ε 2019. 8. 29. 15:45

직업을 구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어디에서 사람을 뽑는 지 알아야지 입사 지원을 하든지 말든지 하기 때문이지요. 보통은 큰 취업포탈에서 구인구직을 하게 되는데, 경력이 있는 사람은 이런 방식을 그리 선호하는것 같지 않습니다.

예를들면 텔레마케터의 경우에는 텔레마케터에 맞는 구인구직 사이트가 별도로 있더라구요. 대표적인것이 텔레잡 구인구직 입니다. 텔레잡은 텔레마케터 취업을 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대부분 알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비슷한 사이트로는 마이티엠이 있습니다.)

위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텔레잡 구인구직 사이트로 들어가게 됩니다. 거의 대부분의 내용이 TM과 관련된 업무입니다. 가끔은 조금 다른것도 있기는 한것 같지만 대체로 그런것 같아요.

유료 서비스의 경우에는 구직을 하는 사람은 해당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구인을 하는 회사의 경우에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 상위에 노출이 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걱정은 그리 크게 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텔레잡은 꽤나 분류가 잘 되어 있습니다. 직무별로 인/아웃 바운드,TM까지 나누어져 있고, 상세업무로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자기의 경력에 맞게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구인구직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것은 대형 취업포털에서는 볼수 없는 분류 체계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또한 텔레잡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면접후기가 나와 있다는 것이지요. 다양한 회사의 면접후기가 취업을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또 텔레잡은 안드로이드 어플로도 있습니다. 구글 플래이 스토어에서 검색을 '텔레잡'이라고 하면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비에스 온에어 바로가기  (0) 2019.08.30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0) 2019.08.29
토익 발행처 적는법  (0) 2019.08.29
삼성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19.08.15
간병 도우미 하는 일  (0) 2019.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