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쇼핑몰 주소 (www.wish.com) 본문

기타

위시 쇼핑몰 주소 (www.wish.com)

Ε 2020. 6. 2. 16:25

요즘에는 해외 직구를 하는 것이 그다지 큰 일은 아닙니다. 과거에는 직구를 하기 위해서는 별별 일을 다 하여야 했지요. 배송대행사도 알아보아야 하고, 세금도 알아보아야하고, 관세도 체크를 해 보아야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그런것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쇼핑을 많이 하였습니다. 중국 사이트이지요. 중국 사이트 답게 비싼것은 절대로 사면 안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위시 쇼핑몰 이라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여기는 알리보다는 조금 세련되 보였습니다.

위시 쇼핑몰 주소 (www.wish.com)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위시 쇼핑몰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사실 위시 쇼핑몰은 웹사이트 보다는 앱이나 어플로 더 많이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위시 쇼핑몰 앱 (안드로이드)
위시 쇼핑몰 어플 (아이폰)

위 두개의 링크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을 해서 들어가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위시쇼핑몰을 제가 한번 뒤져보니, 가격은 확실하게 싼것 같습니다. 하지만 비싼것은 사지 못할것 같아요. 전부다 짝퉁이라고 봐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조금 뒤져보니 위와 같은것이 있더라구요. 이건 애플워치와 똑같이 보이는 제품이네요. 그런데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아무래도 그냥 외관만 저런것이 아닐까 싶어요. 진짜 악세사리가 아닐까 싶네요.

이 제품도 참 대단합니다. 2500원 밖에 하지 않네요. 저기에 있는 라이트닝 케이블도 2500원은 넘을거 같은데 말이지요. 저 케이블만이라도 정상 작동하면 본전은 뽑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하지만 정상 작동 안하겠죠? 말도 안되는 가격이니깐요.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06.04
군입대 계산기 바로가기  (0) 2020.06.04
카카오 내비 설치  (0) 2020.06.02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0) 2020.05.20
맞춤형 복지포탈 사용하기  (0) 2020.05.17